#1::[[나케팅][나를외쳐보다]]/욕구황’s 좋은아빠되기

욕구황 직접요리하다! 척아이롤스테이크편

욕구황 2022. 9. 27. 14:34
반응형

주말에 가족들과 나들이 다녀오다, 홈플러스 미국산 소고기 50%할인 발견!

주말이면 필자의 아들 리틀욕구황의 활동을 위해 어디든 다니곤 한다. 이번주는 친한 동생네 가족들과 함께 구미홈플러스 바운스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귀가 후 동행했던 가족들과 함께 고기나 구워먹자는 의견에 발견한 홈플러스 미국산 50% 할인 소식! 필자는 아이들이 노는 시기를 틈타 장을 보았다. 좋은아빠 좋은남편이 되어보기로 결심해본다.

 

필장가 고민한 요리는 준비한 재료들을 척아이롤스테이크, 전복, 애호복, 버섯을 버터에 살포시 구워서 남들 다하는 플레이팅이나 해서 깔쌈하게 먹어보는 것이다. 그래서 다른 재료를 준비하기 전 미리 소고기를 쟁반에 펼친 후, 소금과 후추를 그라인더로 갈아서 밑같을 한 후 재워두고! 일단 위 사진 처럼 버터에 버섯과 애호박 야채들을 살짝 볶고 따로 보관~!

필자의 집에 최고의 아이템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그릴을 활용!! 살포시 재워진 스테이크를 고소한 버터향에 익혀본다! 적당히 익어 갈 무렵, 미리 볶아둔 버섯, 애호박, 전복, 마늘 등을 같이 곁들여 볶아낸다! 그래서 탄생한 비주얼은 바로! 

처음 해본 플레이팅이라 엉망이지만, 필자와 가족, 지인분들께는 최상의 요리

그래서 탄생한 비주얼은 바로~! 이것이다. 엉망같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맛과 향, 그리고 세일로 인해 양까지 보장하는 최고의 요리였다. 고기가 넉넉해서 뒤에 밥까지 먹을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고기만 먹었다!

큼지막하게 구워진 맛난 스테이크를 먹기위해 도마와 필자의 애장품 이연복중식도를 활용~! 지그시 스테이크를 썰어본다. 흠,,, 이 육즙을 어찌할쏘냐,, 소고기는 많은 양을 먹으면 질린다 했던가? 필자는 괜찮았지만, 지인들은 살짝 물릴때쯤, 버터에 함께 구운 야채로 입맛을 다시금 달래본다. 

사진으로 남기지 못했지만, 함께했던 욕구황의 작품

누가 촌스럽다 해도 괜찮다. 우리 아내는 육류를 먹기위해서는 항상 쌈장을 찾곤 한다. 집된장, 집고추장, 매실, 설탕, 참기름, 다진고추, 다진마늘을 믹스하여 ~! 만들어낸 욕구황표 쌈장과~!
후식으로 지인들의 입맛을 훔쳤던 네스프레소 버츄오넥스트로 내린 캡슐커피에 우유와 거품을 올려 탄생한 욕구황 라떼!!

라떼를 먹어본 지인들의 반응에 행복을 느끼고 다음에 방문했을 당도를 조절해주기 위해, 달고나크런치와 슈가시럽 카라멜시럽을 주문했다는 욕구황의 욕심 ㅋㅋ

맛 - 🌟🌟🌟🌟🌟
서비스 - 🌟🌟🌟🌟🌟
청 결 - 🌟🌟🌟🌟🌟
자기만족으로 인해 일단 무조건 별 - 🌟🌟🌟🌟🌟🌟🌟🌟🌟🌟

반응형